언론보도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동참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이 20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보내는 응원 문구를 손글씨로 적어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등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김연수 서울대병원장으로부터 지목받은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순천향 #순천향대 부천병원과 함께 극복합시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페이스북에 게재하고 희망 캠페인 참여를 알렸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현재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으로 선별진료소 및 음압 병상을 운영하고, 전국 최대 규모인 충남대구1 생활치료센터에 의료진을 파견해 코로나19 확진 환자를 돌보는 등 국가적 재난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모든 교직원이 총력을 쏟았다. 충남대구1 생활치료센터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방문해 센터 운영 상황을 점검하고, 신응진 병원장과 김호중 응급의학과 교수 등 파견 의료진을 격려하기도 했다.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경기 서부권 중증환자 거점병원으로서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 국민 여러분도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켜 국가적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고 밝혔다.

 

한편,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희망 캠페인 릴레이 다음 참여자로 한상욱 아주대병원장을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