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소화기내과 최민영 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
환자와의 관계 : 본인 칭찬직원 : ***
2026.4.21.오전 소화기내과 외래에 근무하신 최민영 간호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내시경검사후 조직검사결과를 염려속에 기다리던중 결과가 나왔음을 전화로 알려주시고 진료를 안내해 줘서 염려스런 결과를 진료를 통해 조기에 알게되었고 이에 신속히 대처 할수있게 해주셔서 무한한 감사를 드리고 환자를 주의깊게 생각함에 칭찬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