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041-570-2114

칭찬합니다

김무준 교수님 감사합니다~^^

환자와의 관계 : 가족 칭찬직원 : 간호통합병동 간호사님 및 교수님

아버지께서 입원해 계신 동안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병원이라는 공간이 환자와 가족 모두에게 낯설고 걱정이 많은 곳인데, 담당 의사선생님(김무준교수님)께서는 늘 따뜻한 말과 세심한 배려로 아버지를 대해주셨습니다. 단순히 치료를 해주시는 것을 넘어서, 마치 가족처럼 아버지를 살펴주시고 마음까지 보살펴주시는 모습에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화요일 수술도 하셨는데 직접 찾아와 주시고, 아버지께서도 선생님을 무척 신뢰하시고, 덕분에 치료 과정에서도 안정된 마음을 유지하실 수 있었습니다. 보호자인 저 역시 선생님의 진심 어린 태도 덕분에 깊이 감동받았습니다
환자를 향한 따뜻한 마음과 책임감 있는 진료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런 훌륭한 의료진이 계신 병원이라는 점이 참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순천향병원의 간호통합병동의 간호사님들도 정말 모두모두 친절하시고 잘 보살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늘 사랑으로 순천향" 이라는 로고?를 본거 같은데 지금처럼 늘 환자분들께 따뜻한 병원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