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최근혁교수님,중환자실선생님 감사합니다~~
환자와의 관계 : 본인 칭찬직원 : 최근혁교수님,중환자실간호사님들
안녕하세요 4/24 입원한 허주은입니다.
그동안 잘 케어 해주셔서 오늘 퇴원했는데 제대로 인사도 못드리고 그냥간것같아서 글만 남깁니다.
정말 바쁘신데도 저 케어해주셔서 감사하고 특히 지루해할까봐 스도쿠도 따로 뽑아주셔서 덕분에 시간 잘 보냈습니다 .
다시한번 정말 감사하고 다시는 이런일로 병원오는일 없게할께요 정신과진료도 잡았구요
감사합니다 !!
그동안 잘 케어 해주셔서 오늘 퇴원했는데 제대로 인사도 못드리고 그냥간것같아서 글만 남깁니다.
정말 바쁘신데도 저 케어해주셔서 감사하고 특히 지루해할까봐 스도쿠도 따로 뽑아주셔서 덕분에 시간 잘 보냈습니다 .
다시한번 정말 감사하고 다시는 이런일로 병원오는일 없게할께요 정신과진료도 잡았구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