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영상의학과 엑스레이 5번방 의료진분을 칭찬합니다!
환자와의 관계 : 가족 칭찬직원 : ***
아기가 역아상태로 태어나 고관절 확인을 위해 외래를 갔다가 엑스레이 촬영을 해야해서 영상의학과에 방문하였습니다.
4월 24일 오전 10시 50분 경에 생후 30일도 안된 신생아가 검사를 진행했는데, 기저귀 까지 탈의하고 진행이 되었습니다.
엑스레이 촬영 후 기저귀를 채우려는데 아기가 기저귀 채우기도 전에 소변을 봤는데 괜찮다고 하시며 제가 허둥지둥하니까 안심시켜주시고 뒤처리까지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아기를 예뻐하시는게 보이더라고요. 애기 한테도 계속 말걸어주시고 신생아한테 뭐하는지 말도 해주시면서 금방 끝날거야~ ㅎㅎ라고 이야기도 해주시더라고요. (아마 저한테 긴장하지 말라고 이야기해주신거 같아요 ㅎㅎ)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진짜 처음부터 검사 끝날 때까지 친절하셔서 기억에 너무 남으셨습니다!
꼭 칭찬합시다에 남겨야지하고 성함을 보려고 했는데 정신 없어서 이름을 확인하지 못했어요. 아이 엑스레이 촬영때 잡아주신 분이신데…
육아하느라 감사 글이 늦어졌네요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4월 24일 오전 10시 50분 경에 생후 30일도 안된 신생아가 검사를 진행했는데, 기저귀 까지 탈의하고 진행이 되었습니다.
엑스레이 촬영 후 기저귀를 채우려는데 아기가 기저귀 채우기도 전에 소변을 봤는데 괜찮다고 하시며 제가 허둥지둥하니까 안심시켜주시고 뒤처리까지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아기를 예뻐하시는게 보이더라고요. 애기 한테도 계속 말걸어주시고 신생아한테 뭐하는지 말도 해주시면서 금방 끝날거야~ ㅎㅎ라고 이야기도 해주시더라고요. (아마 저한테 긴장하지 말라고 이야기해주신거 같아요 ㅎㅎ)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진짜 처음부터 검사 끝날 때까지 친절하셔서 기억에 너무 남으셨습니다!
꼭 칭찬합시다에 남겨야지하고 성함을 보려고 했는데 정신 없어서 이름을 확인하지 못했어요. 아이 엑스레이 촬영때 잡아주신 분이신데…
육아하느라 감사 글이 늦어졌네요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