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심장내과 서은희 간호사님 늘 친절하세요
환자와의 관계 : 본인 칭찬직원 : 서은희
외래 중에서도 가장 바쁜 곳 중 하나인 김희동 교수님 진료를 함께 도와주시는 서은희님을 칭찬드립니다.
심장내과 특성상 연령대가 높은 환자분들이 많아 진료 진행이 쉽지 않은데도, 늘 친절하시고 배려심 깊게 응대해주십니다.
항상 먼저 도와주시려 하고, 차분하고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큰 도움이 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늘 바빠 보이시지만, 언제나 한결같이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대기도 길고 사람도 많아서 짜증날수 있는 환경이지만 덕분에 늘 편히 진료받고 옵니다
따뜻한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심장내과 특성상 연령대가 높은 환자분들이 많아 진료 진행이 쉽지 않은데도, 늘 친절하시고 배려심 깊게 응대해주십니다.
항상 먼저 도와주시려 하고, 차분하고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큰 도움이 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늘 바빠 보이시지만, 언제나 한결같이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대기도 길고 사람도 많아서 짜증날수 있는 환경이지만 덕분에 늘 편히 진료받고 옵니다
따뜻한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