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구미병원 환자부담은 덜고 보험혜택은 넓게 신포괄수가제 시범사업실시

병원소식

순천향대 구미병원, 연말 후원의 손길 잇달아...

우리병원은 지난 12월 4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취약계층 환자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전달하기 위해 병원교직원 및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사랑 나눔 바자회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간호부(외래) 주관으로 직원들이 기증한 생활용품 및 의류, 도서 등 많은 양질의 후원품이 저렴한 가격에 전시되었고, 환자 및 내원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판매수익금은 전액 취약계층 환자를 위한 복지기금으로 전달되었다.




src="/attach/DATA/old_data/resource/images/public/upload__69b63cd8_16782c01c5d__8000_00008717.tmp" alt=""/>





또한 순천향대학교 부속 구미병원과 협력기관인 구미제일 MJF 라이온스클럽(회장:이충호, 2004년 협약)과 구미고아라이온스클럽(회장:권종일, 2013년 협약)에서는 매년 1~2회 꾸준히 취약계층 의료후원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 연말에도 잊지 않고 병원을 방문하여 취약계층 의료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후원의 손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어 따뜻하고 감동이 넘치는 연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