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공지사항

건강과학 CEO과정 주치의 결연

작성일 : 2004.04.21 조회수 : 1,357

건강과학CEO과정 제3기 주치의 결연식

순천향대학교병원 교수들과 1대1 주치의 결연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 CEO과정(Health Science Academy) 제3기 50여명의 CEO들이 평생 건강을 책임질 주치의를 만났다. 이 과정 최고의 특전이라 할 수 있는 주치의 결연 프로그램 때문이다.
순천향대학교가 지난해 3월부터 개설 운영중인 건강과학 CEO과정은 CEO를 위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다. 질환별 전문가 강의를 비롯해 대체 및 식이요법, 운동, 요가를 아우르는 총체적인 건강정보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순천향대학교병원의 전문의들과 1대1 주치의 결연을 통해 본인은 물론 가족 건강도 관리해주고 있다.

한 학기 과정으로 운영중인 건강과학 CEO과정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매 기수별 지원자가 늘고 있으며, 특히 월요일 저녁과 목요일 아침, 주 2회 강의에 결석하는 CEO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열의가 높다.

한편, 4월 12일 서울 타워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건강과학 CEO과정 제3기 주치의결연식에는 서교일 순천향대학교 총장, 김부성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이항재 CEO과정 원장, 심찬섭 병원장, 주치의 교수 등 학교와 병원 관계자와 이상달 기흥컨트리클럽 회장을 비롯한 CEO과정 동문, 선후배들이 참석해 주치의 결연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