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총 게시물 : 21

게시판 검색

임신기간 중 방사선노출이 되는 검사를 제외한 검사는 시행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또는 검진 당일 임신여부를 검진센터 직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자궁 절제술을 받으신 분도 골반 내 장기 이상 여부 확인을 위해 부인과 검사가 필요합니다.

대장내시경을 원하시는 경우 일반검진센터(041-570-2385/2084)로 문의를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혈액검사는 암을 진단하는데 보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본원에서 혈액검사로 확인할 수 있는 암 지표검사로는 간암, 각종 소화기암(대장,직장,,식도,췌장,담도), 전립선, 여성(난소,자궁,유방), ,내분비(갑상선 내분비 질환)암 등의 혈액검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혈액검사 만으로는 암의 확진이 어렵습니다. 추가로 원하시는 경우 접수 시 말씀해주십시오.

 

보호자 동반 가능하신 분으로 아래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분은 가능합니다.

다음의 환자에서는 수면내시경 주의를 요하는 분들입니다. 본인이 다음질환에 해당되시면 반드시 검사당일 미리 말씀 해 주십시오.

- 간경화

- 간기능 이상을 동반한 만성질환

- 만성 폐질환

- 협심증 및 심근 경색증

- 기타 만성질환

 

 ★의사상담 후에 최종 결정됩니다 

검사 항목에 따라 소요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짧게는 1시간에서 길게는 4시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금식(,,담배,사탕 등 모든 음식물 포함)을 안 할 경우  채뇨,채혈 ,상복부 초음파,내시경검사가 제한됩니다.

유방촬영, 유방초음파, 수면내시경(48시간 동안 단유 권유) 검사가 제한됩니다. 유방촬영 및 유방초음파 검사는 단유 6개월 이후부터 검사 가능합니다.

검사의 종류에 따라 사전 준비가 필요한 경우와 준비물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검진센터(041-570-2385/2082)로 문의를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병력과 약물복용력 그리고 정확한 검사 안내를 위해서는 본인이 예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