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나이프 소개

CyberKnife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CyberKnife System은 암 및 비 암성 종양 및 방사선 요법이 사용되는 기타 조건에 대한 비 침습적 치료법입니다. 전립선, 폐, 뇌, 척추, 두경부, 간, 췌장, 신장 및 특정 부인과 징후의 종양을 비롯한 신체 전반의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며 일부 환자에게는 수술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과 결합 된 로봇 디자인은 CyberKnife System이 1mm이하의 정밀도로 다양한 각도에서 종양에 직접 최대 방사선량을 전달 할 수 있게 합니다.

CyberKnife System 이미지02

로봇 구조를 통한 정밀성

CyberKnife System은 환자의 주변을 움직이는 로봇을 사용합니다. 사이버나이프의 로봇 팔은 수백 개의 단일 각도의 목표에 접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향에서 방사선빔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모션 관리를 통한 정밀성

치료대위에서 환자에게는 많은 일이 발생합니다. 환자의 자세가 바뀔 수 있고, 기침 할 수 있습니다. 근육 긴장 과 몸안의 가스는 내부 기관을 움직입니다. 환자의 호흡에 의해서도 폐와 종양은 움직입니다.
CyberKnife System은 치료가 진행되는 동안 모든 형태의 환자 및 종양의 움직임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yberKnife System은 모션 관리 기술을 통해 종양 손상의 발생률을 줄이고 고용량 방사선에 노출 된 건강한 조직의 양을 최소화합니다.

CyberKnife 모션 관리

사이버 나이프 시스템 (CyberKnife System)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신체의 어느 곳에서나 종양을 추적하며, 독특한 로봇 디자인은 종양이 움직이는 동안에도 목표물에 방사선을 유지합니다. CyberKnife System은 방사선 빔을 전달하기 전에 정확한 종양 위치를 확인하고 종양을 정확하게 조정하여 종양이 있는 곳에 방사선빔을 전달 합니다.

Synchrony® 호흡 추적 시스템

Synchrony 호흡 추적 시스템은 환자가 정상적으로 호흡하는 동안 방사선의 움직임을 대상의 움직임과 동기화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이미지 유도를 사용하는 임상 적으로 입증 된 유일한 시스템입니다. Synchrony 호흡 추적 시스템 (Synchrony Respiratory Tracking System)을 통해 환자는 치료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호흡 할 수 있습니다. 이 고도로 정교한 기술은 환자의 호흡을 따라 로봇의 주제에 로봇을 고정시킵니다. CyberKnife System은 호흡을 유지하거나 가슴을 고정 할 필요가 없으므로 폐 기능이 손상된 환자에게보다 편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