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진료협력센터장 배상병

진료협력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진료협력센터장
배상병입니다.

저희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1982년 개원이래 중부권역 최종 거점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36년 여간 꾸준한 사랑과 본원을 믿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주시는 지역의료를 담당하고 계신 많은 선생님들의 협력이 바탕이 되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이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은 분야별로 우수한 의료진을 양성하고 최신의 의료장비를 갖추어 권역 주민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지역 의료진들의 든든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협력센터는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본원과 협력관계를 맺고 계신 여러 병∙의원 원장님들께서 의뢰하신 환자들의 신속한 진료가 가능하도록 인터넷 간편예약 시스템과 ARS 전화예약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으며, 또한 의뢰하여 주신 환자들의 진료 결과를 회신하여 드리고 의뢰하여 주신 병원으로 지속적인 연계 치료를 위해 되-의뢰하는 회송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저희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으로 의뢰를 요하거나 기타 업무에 도움이 필요한 어떤 사안이라도 있으시면 진료협력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저희는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발전시켜 지역의료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홈페이지 방문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진료협력센터장 배상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