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법인) 건강검진절차

보다 편리하고 빠른 건강검진 예약을 위해 아래 사항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검진 협약

  • 기업(법인) 검진 내용 확정 (프로그램, 회사지원금액, 예약방법, 기간, 미수금 결재 방법 등) 공문 발송 및 협약서 (생략가능) 작성

예약

  • 건강검진 신청 : 기업(법인) 단체검진 종합검진 대상자명단 제공 필수 (양식 제공 가능)

1) 일괄 예약 (기업(법인)에서 파일제공)
2) 온라인 예약
3) 전화 예약
4) 방문 예약

  • 예약 등록 및 확정 (개인별 예약 내용 해피콜, 문자발송)

건강검진 준비물 발송 및 예약일 알림 서비스

  • 건강검진 2주전 택배 발송 (안내문, 채변통 등)
  • 건강검진 7일전 간호사 해피콜 서비스
  • 강검진 1일전 예약일 문자 서비스

건강검진 시행 순서

1) 건강검진 접수

  • 신관6층 건강증진센터 접수 창구 – 문진표 및 채변통 제출
  • 락카배정 -> 탈의 -> 환복
  • 상담 데스크에서 검사과정 안내 및 문진

2) 검사 진행

  • 신관 6층 -> 채혈, 체성분, 폐기능, 심전도, 시력, 안저, 안압, 청력 검사
  • 신관 5층 -> X-ray, 초음파검사, Mammography, 부인과, 골밀도, 위. 대장내시경
  • 별관 지하 1층 -> CT, MRI 촬영
  • 별관 3층 -> 심장초음파, 운동부화 검사

3)비용결제 및 결과상담 일정 예약

  • 사업장 후불
  • 당일납부

건강검진 결과 상담

① 내원 상담 ② 인터넷 결과 조회 ③ E-mail 발송 ④ 등기 우편 발송 중 선택 (②, ③ 본인 동의후 가능)

  • 내원 상담 시 구비서류
  • 대리인 내원 상담을 원하는 경우 건강검진 당일 [대리인 결과상담 동의서 및 위임장]을 작성하면 편리합니다.
  • [대리인 결과상담 동의서 및 위임장]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 구비서류 : 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환자자필 동의서, 대리인이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제3자인 경우 환자 자필서명 위임장)

인터넷 결과 조회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인증 방법은 휴대폰, 아이핀 중 선택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인터넷으로는 결과조회가 어려우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E-mail 발송, 등기 우편 발송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 보관용 결과 관리

  • 결과지 : 별도의 출력물로 된 결과지를 원할 경우 공문을 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요청 후 2주 정도 소요됩니다.)
  • 전산 결과 파일 : 공문을 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파일로 제공 (요청 후 1주 정도 소요됩니다.)
  • 공단대상자 일반건강검진 결과표, 사후관리소견서 제공 ( 연 1회 )

맞춤 SET 프로그램

맞춤 개인별 건강 요구도에 따라 최소 기본건강검진 항목에 SET 검사항목을 추가하여 프로그램 내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