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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본관 편의점임대업체 선정 입찰공고

작성일 : 2010.09.30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627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임대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 찰 명 :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본관 편의점임대업체 선정




2. 입찰 종류 및 면적(장소 : 본관1층)


본관 편의점 : 93.00㎡




3. 임대계약기간 : 5년(2010.11.10~2015.11.09)




4. 입찰일정



















구분


공고기간


신청접수일시


입찰일시 및 장소


낙찰자 발표


비고


편의점(본관1층)


2010.09.27


~2010.10.01


2010.10.04
17시


2010.10.05
15시


총무팀 회의실


2010.10.08
17시


개별통보




5.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6.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 입찰의참가자격” 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7. 입찰조건 : 가. 입찰 확정 후 재 임대 불가(입찰시참여했던대표자명의추후변경불가)


나. 각 점포의 위치 이동은 없고 현재 입점한 장소에서 운영


다. 입점 시 모든 시설의 리모델링은 임대업체 부담(임대보증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계약종료 시 소멸 됨)


라. 리모델링 공사 내용은 병원의 승인을 받아야만 공사를 시행 할 수
있으며 공사 진행시에는 병원의 통제를 받아야 함.


마. 운영 개시 일자는 2010년 11월 10일부터 이며 계약 체결 후 실시
하는 리모델링 공사 기간도 계약기간에 포함 됨.


바. 입찰가는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을 제시해야 함.


아. 계약과 동시에 제소전화해를 실시하고 비용은 각자 부담


자. 3회 유찰시에는 기존 제시자 중 최고비용 제시 업체와 수의계약 추진




8. 입찰 구비서류(구비서류 미 제출 시 참가자격 미달로 인정)


가. 입찰 참가 신청서(본원 소정 양식)


나. 제안서(운영 계획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9. 낙찰자 선정


가. 최고가 제시자


나. 최고가 제시자 중 병원이 요구하는 제안서 및 운영계획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다. 입찰 구비서류 검토 후 추후 낙찰자에게 개별 통보




10. 입찰 구비서류 제출 마감 일자 :
2010년 10월 4일(월) 17:00 까지 (밀봉하여 인비로 제출) 총무팀으로 제출




11. 입찰일시 및 장소 : 2010년 10월 5일(화) 15시 총무팀 회의실




12. 문의 사항 :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원 홈페이지 http://www.schca.ac.kr) 또는, 게시판을 참고 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 서무계 (041-570-2012/20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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