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제7․8대 병원장 이․취임식 거행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제7·8대 병원장 이·취임식 거행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제7․8대 병원장 이․취임식이 12월 30일(월) 오후 5시 원내 향설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7대 황경호 병원장이 이임하고 제8대 이문성 병원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은 서교일 순천향대학교 총장, 김부성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 김성구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장, 서유성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 이문수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장 등 주요 내빈 및 교직원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문성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을 환자 스스로 선택하는 최고의 병원, 서부권 최고의 중증환자 진료기관, 우리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병원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또한 “각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교직원을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인정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열린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8대 이문성 병원장을 도와 병원 경영을 맡을 주요 보직자들도 결정됐다. 김형철 부원장이 연임됐으며 신임 기획실장에 정형외과 임수재 교수가 발탁됐다. 또한 내과계․외과계․진료지원계 진료부장에 호흡기알레르기내과 김도진 교수, 외과 신응진 교수, 진단검사의학과 이유경 교수가 위촉됐다. 진료협력센터 소장과 수련부장에는 정형외과 민경대 교수와 영상의학과 백상현 교수가 각각 임명됐다.
이전 본원,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인증 상급종합병원 최초 획득 2013.12.27
다음 [방송출연안내] 외과 신응진 교수 EBS '명의 3.0' 출연 2014.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