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병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장 신응진입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은 2001년 인간사랑 정신을 바탕으로 개원한 후, ‘서부권 최고의 중증 환자 진료기관’을 목표로 지난 20여 년간 환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
20여 년이 지난 오늘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은 상급종합병원으로서 서부권 거점병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과 발전의 원동력은 환자분들의 무한한 신뢰와 사랑 덕분입니다. 병원 모든 교직원은 환자분들의 신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향상된 의료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은 ‘중증환자 중심 병원’을 경영 목표로 삼고 최고의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시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로봇수술, 장기이식수술, 무수혈수술, 최소 침습수술 등 고난이도 수술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치료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센터 진료를 강화하여 암센터, 소화기병센터, 뇌신경센터, 호흡기알레르기센터, 여성의학센터, 심장혈관센터, 관절척추센터, 수면의학센터 등 다양한 질환별 특성화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은 서부권 대표 의료기관으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의료봉사와 진료비 후원 사업, 캄보디아, 미얀마, 스리랑카 해외 의료봉사 사업, 그리고 각종 문화 행사 등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발도상국 의료 수준 향상을 위해 시행 중인 해외 의사 초청 연수사업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병원의 설립이념인 ‘인간사랑’ 정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여 년처럼 앞으로 20년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대학병원으로서 국내 최고의 진료, 최선의 환자 만족, 미래지향적 연구를 통해 국민 여러분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장 신 응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