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본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의료 협약 체결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의료 협약 체결


영화제 기간 중 곳곳에 구급차 배치, 안전사고 철통 대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지난 1일(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와 의료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황경호 병원장과 PiFan 김영빈 집행위원장이 참여했으며, 올 영화제기간 중 개/폐막식·사전행사와 같이 많은 인파가 몰리는 주요 행사장에 구급차를 배치하고 각종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비해 상호협력 하기로 했다. 또한 PiFan 관객이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에서 종합건강검진을 받을 경우 2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황경호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장은 “본원이 2001년도에 개원하면서부터 현재까지 12년 넘게 부천에서 지내왔기 때문에 PiFan 영화제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며 “17회를 맞아 규모가 상당히 커지고, 관객 수도 늘어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흥겨운 영화축제가 무사히 끝날 수 있도록 모든 의료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영빈 PiFan 집행위원장 역시 “올해 PiFan이 관객 위주의 영화제를 내세운 입장에서 관객들의 안전은 매우 중요한 문제였는데, 이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찾은 것 같아 기쁘다” 며 “이번 의료협약을 통해 영화제와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6월 18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더욱 재밌고 강력해진 프로그램을 선보인 PiFan은 세계 최대의 장르 영화 축제에 걸맞은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오는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고자료]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013.7.18~7.28)


1997년부터 시작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현재 세계 최고 권위의 장르영화제로 자리 매김 했으며, 국내외 많은 영화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 PiFan 공식 홈페이지 ┃ www.pifan.com


 


▶ PiFan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Official.PiFan


 


▶ PiFan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pifan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