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칭찬합니다

인공신장실 간호사님 감사 드립니다.

환자와의 관계 : 본인 병원 임직원 : 조회수 : 61 작성일 : 2023.08.02

부천순천향에 처음입원하여 감사드리고 싶은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인공신장실에 히어로 선생님들!!!! 칭찬을 해드리고 싶어요

생애 첫투석이라 엄청난 크기의 바늘을 보며 잘못들어가면 어쩌나 걱정이되고 무서웠습니다.
가장 연차 높고 잘하시는 선생님께서 오셔서, 친절하게 설명하시고 제가 향후 타병원가서도 조심해야할점을 말해주면서
긴장도 풀리게 유도해 주셨어요.... 뜨금한 순간!! 바늘이 들어갔고... 무사히 첫투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거할때도 지혈이 중요한지라... 걱정하고 있었는데.. 제일 고참 선생님께서 제 동정맥루에 맞게 손지혈 끝까지 해주시면서....긍정적인 말씀 많이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지식도 많이 쌓이고 큰도움이 되었어요.
( 개인병원투석실에선 보기 힘든 광경이라고 신장동호회 사람들이 입을모아 칭찬하더군요)

투석하면서 바라본 순천향 인공신장 장점은 첫째, 시스템이 잘갖줘져 있습니다. 훈련이 잘되었있다? 전문적이다. 이런느낌이 강해서
믿음이 가고 투석받고나서 찝찝함이 없었어요 둘째, 간호사 샘들께서 모두 친절하십니다. 단한분도 인상도 쓰지 않으시고 질문하나하나에 성실하게 답변해 주셨어요...환자가 엄청난데.....참 감사했죠 셋째,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태도 입니다. 말한마디라도 "힘드시죠""바늘이 엄청 아파요""힘드시면 언제든지 불러서 이야기해주세요~" "첫투석인데 잘하셨어요" 등등 단순히 마음없이 하는 말 같지 않아서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이모든게 인공신장실 간호사님들의 노력으로 이뤄졌다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래오래 신장실에 계셔 주세요~~

제가 이름을 다 못외웠어요..조*희, 전*복 간호사선생님 너무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