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공지사항

병원내 자동판매기 운영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작성일 : 2016.08.22 조회수 : 833

1. 개 요

가. 소재지 :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59 (한남동 657)

나. 장소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내

다. 규모 : 자동판매기 15대(커피,음료수)



2. 참가자격

가. 운영가능 업체 및 개인



3. 취급품목 / 계약기간

가. 커피/음료수

나. 임대계약기간 : 2016년 9월 10일 - 2019년 9월 09일 (3년)



4. 제출서류

가. 제안서 

1) 회사소개서(요약정리)

2) 실적증명서 원본

3) 자동판매기 운영계획서 (자세히 기록)

- 사업자등록증 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서류접수

가. 접수 마감일 : 2016년 8월 31일(수) 17시

나. 접수장소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총무팀 (방문 접수에 한함)



6. 설명회 : 2016. 9. 1(목) / 청원홀 10:00

가.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 운영 설명( 몇 대, 위치)

나. 참여업체에 대한 자격부여



7. 공개입찰 : 2016. 9. 5(월) 14:00 / 청원홀

가. 견적서(보증금/월세) 밀봉 당일 제출



8. 선정 및 기타사항

1) 선정방법 : 본 병원에서 서류심사후 최고가액 제출자 선정후 개별 통보함.

2) 제안 업체중 적격업체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수 있음.

3)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 및 약정 위반시 계약후라도 무효처리함.

4) 공개입찰 일정은 병원사정에 의거 변경될수 있음.



9.  문의처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총무팀 02-709- 9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