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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서비스 마인드 높여...

작성일 : 2005.11.25

순천향대병원, 웰빙시대 고객관계관리 특강

순천향대학교병원(병원장 심찬섭)은 11월 21일 원내 동은대강당에서 '웰빙시대의 고객관계관리'를 주제로 GROW E&C 최정윤이사를 초청해 특강을 가졌다.

제3회 고객감동을 위한 CS워크숍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특강에는 200여명의 교직원들이 참석해 친절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를 높엿다.

최이사는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해서는 알고 있는 것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고 친절한 행동과 표정으로 습관을 변화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고객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마음자세를 갖는 태도가 중요하며,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과 심리적인 믿음, 이미지 가치 증대 등으로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병원으로 각인시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야한다고 말했다.

강의를 들은 직원들은 "친절서비스에 대한 기본원칙을 알고는 있지만 실천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다시 한번 실천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고객 감동의 서비스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