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순천향의대 2회, ‘졸업 40주년 기념식 및 사은회’ 성료
의과대학 장학기금 1억 원 및 신증축 기금 1천5백만 원 기부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2회 졸업 동문회(순이회, 회장 박문열)가 졸업 40주년을 맞아 1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졸업 40주년 기념식 및 사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순천향의대 2회 졸업생들이 은사와 함께 모여 지난 4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모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졸업 2회 동문회에서는 기금을 마련하여, 의과대학 장학기금 1억 원과 의과대학 신증축 기금 1천5백만 원을 모교에 기부했다.
행사에는 서교일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을 비롯한 순천향의료원 병원장, 김성열 교수, 권영주 교수, 문철 교수 등 원로 은사들과 2회 졸업생 등, 총 89명이 참석했다.
1부는 ‘졸업 20주년 기념식 및 사은회’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내빈 및 은사 소개, ◆개회사(박문열 회장), ◆환영사(오주환 공동준비위원장), ◆축사(서교일 이사장, 김성열 명예교수), ◆축시(서종호 한국의사 시인회회장) ◆순이회 졸업 40주년 기념 사은회 경과보고(김범태 총괄준비위원), 기부금 증정식(박문열 회장) 등이 진행되었다.
2부는 정기용(공동준비위원장) 동문의 사회로 만찬과 축하 공연 등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본 행사를 총괄 준비한 김범태 교수(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경외과)는 “이번 졸업 40주년 기념행사는 순천향의대 2회 동문들이 모교와 은사님들께 드리는 마지막 봉사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 뜻깊은 만남이 후배들에게도 좋은 전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 조지아 의사들, 한국 내시경 치료 기술 배운다 2025.11.06
다음 순천향대 부천병원, 만성폐쇄성폐질환·결핵 적정성 평가 ‘1등급’ 20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