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병원소식

지역민에게 사랑ㆍ나눔 의료봉사 실시

우리병원 의료봉사단은(단장:양승부 기획실장) 구미제일 MJF 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지난 10월 5일(토) 구미시 무을면 문화복지센터에서 지역주민 15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 나눔 합동봉사를 펼쳤다.



이번에 진행된 사랑 나눔 합동봉사는 순천향대 구미병원 양승부 기획실장과 라이온스클럽 이상만 회장, 김성호 무을면장을 비롯하여 2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향대 구미병원과 라이온스클럽이 공동으로 기획하여 의료봉사와 음식 나눔 봉사를 동시에 진행하였다.

이날 실시된 의료봉사에는 양승부 기획실장(의료봉사단장, 영상의학과)을 비롯해 정선영 교수(신장내과), 조헌포 교수(이비인후과) 등의 의료진과 간호사, 약사, 방사선사 등 40여명의 의료봉사팀이 함께 참여 하였으며, 건강상담과 진료를 통해 필요한 의약품을 제공하였고 복부초음파, 혈액·소변검사, 흉부 X-ray, 골밀도 검사, 심전도 등의 무료 건강검진을 시행하여 바쁜 농번기에 병원내원이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또한 구미제일 MJF 라이온스클럽 회원 40여명이 함께 동참해 거동이 불편해 진료소를 찾기 어려운 주민들의 이동편의를 위해 차량운행서비스를 실시하였고, 참여한 모든 지역민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과 과일 등 다과와 푸짐한 음식을 대접하는 등 음식 나눔 봉사가 이어져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