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장인사말

순천향대학교 사이버나이프센터 인사말 상단 바

안녕하십니까?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암센터
전섭 소장 입니다.

저희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암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암센터는 중부권 최고 거점 병원이라 본원의 목표에 발맞추어 2011년 개소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의학의 눈부신 발전으로 환자의 생명연장과 삶의 질 향상에 한걸음 다가가는 현 시점에서 저희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은 환자 개별맞춤 치료를 제일 먼저 시행해 오고 있으며 우리나라 사망원인 1위인 암에 대해 전문적인 진료와 환자 중심 치료를 통해 중부권 최고의 치료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신의 암치료기인 노발리스 치료는 현재 1만건 이상을 넘어섰으며 2013년부터는 고주파 온열치료 등 다양한 최소침습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암센터에서는 암환자 특성상 여러 진료과를 하나하나 찾아다니면서 진료를 받는 개별 진료가 아니라 해당 진료 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환자와 함께 하는 다학제 진료를 통해 개개 환자에 가장 적합한 환자 중심 맞춤 치료 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암센터는 암 치료는 물론 암의 예방, 연구의 3박자를 고루 갖추고자 신약개발, 신기술 개발을 통해 환자치료 성과를 높이는데 이바지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암센터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로 암 환자 및 그 가족에게 최선의 진료를 제공하는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암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