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이런 것들이 궁금합니다.

FAQ 이런 것들이 궁금합니다.

전화상담(032-621-5026,5027,5032) 또는 방문 상담으로 예약합니다.
일정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면 종합건강진단센터(032-621-5026,5027,5032)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건강검진 항목에 따라 3시간에서 4시간정도 소요됩니다.
내시경 검사 과정은 같습니다.
진정 중 호흡곤란, 심장 마비 등 응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폐 기능 장애, 심장 질환 (협심증 및 심근 경색 증), 간 질환, 신장 질환 등이 있는 경우는 진정 내시경 시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유방촬영, 유방초음파, 수면내시경(48시간 동안 단유 권유) 검사가 제한됩니다.
유방촬영 및 유방초음파 검사는 단유 6개월 이후부터 검사 가능합니다.
자궁, 난소 등의 이상 소견을 직접 볼 수 있는 골반 초음파 검사는 복부를 통해 검사가 가능합니다.
자궁경부암 검사 (자궁 세포진 검사)는 본인의 동의 하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리 기간이라면 부인과 검사(자궁경부암)와 소변 검사를 제외하고 검사를 받으시고, 생리로 인해 하지 못한 검사는 추후 재 방문하셔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상담 또는 우편, 이메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상담 : 방문상담은 7일~10일 이후 검진센터로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는 방법입니다.
우편상담 : 전문의의 종합 소견을 2주 이내에 등기 우편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결과 암이 의심되거나 중한 이상 소견이 발견된 경우, 결과 상담 및 관련 외래를 가능한 빠른 일정으로 예약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니요. 종합검진결과 상담은 방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복용중이신 혈압약은 검진 당일 아침 일찍 소량의 물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복용중이신 당뇨약이나 인슐린은 검진 전날 저녁6시 이후부터는 복용 및 주사를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시경 조직 검사 또는 용종절제 시 출혈의 위험성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심근경색, 협심증, 뇌졸중(뇌혈관 질환), 심장판막질환, 부정맥, 색전증 등의 질환으로 위의 약제들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임의로 약을 중단해서는 안되며, 처방을 받고 계시는 병원의 주치의와 약복 중단 여부에 대해 반드시 상의하셔야 합니다.
약제 중단이 불가능하여 계속 복용하신 경우에는 내시경 조직검사 및 용종절제 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프로그램에 따라 당일 건강검진은 2시간에서 4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종합건강검진은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어 원하는 검사만 별도로 받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기본 프로그램에 원하는 검사를 추가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도 검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만, 센터사정에 따라 토요일 휴진이 있을 수 있으니 토요일 검진일정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 바랍니다.
수납은 건진 당일날 가능하며, 현금, 카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본원 검진센터는 예약비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수진복으로 갈아입고 건진을 시행하며 탈의실 이외 별도로 귀중품 보관장소가 없는 관계로 분실위험이 있는 고가 귀중품의 휴대를 가급적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분실 시 센터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향설관 지상 1층 종합검진센터입니다.
채용 신체검사는 종합검진센터에서 시행하지 않습니다. 일반검진센터(032-621-5500, 54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